[NNA] 이온, 드러그스토어 단독매장 자카르타에 3일 오픈

야마모토 마키코 기자/ [번역] 이경 (dorami@ajunews.com)11:34 08-11-2023
이온 인도네시아의 첫 HBC 단독매장에서는 이온의 슈퍼에서 판매하고 있는 초밥 푸딩 등도 판매하고 있다 2일 자카르타특별주 사진NNA
이온 인도네시아의 첫 H&BC 단독매장에서는 이온의 슈퍼에서 판매하고 있는 초밥, 푸딩 등도 판매하고 있다. =2일, 자카르타특별주 (사진=NNA)


종합유통사인 이온 인도네시아는 수도 자카르타에 건강식품과 화장품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헬스 앤드 뷰티(H&BC)’ 단독매장을 지난 3일 오픈했다. 이온 인도네시아의 드러그스토어 1호점이다.

 

매장은 자카르타 중심부에 위치한 상업시설 ‘롯데몰 자카르타’ 지하 1층에 개설됐다. 매장면적은 400㎡.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일본의 기능성 미용제품 등을 구비하고 있다.

 

2일 개최된 오프닝 이벤트에 참석한 이온 인도네시아의 관계자에 따르면, 취급상품수는 1만 3000여종에 달한다.

 

아울러 자카르타 남부의 이온 슈퍼 ‘탄중바랏’점에서는 매일 아침 초밥, 푸레시 주스류, 푸딩, 과일 등 50종의 아이템을 배송 판매해 주변지역의 오피스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점심수요에 대응한다.

 

이온 인도네시아는 매장 확대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 자카르타 수도권에 위치한 이온몰 내의 매장 4곳과 함께 9월에는 수도권 교외의 기존 쇼핑몰 내에 5호점인 ‘이온 알람수트라’를 오픈했다.

 

이온 인도네시아의 관계자는 “내년부터 H&BC 단독매장을 자카르타 수도권에 매년 3~4개 매장씩 늘려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 Bản quyền thuộc về Thời báo Kinh tế AJU & www.ajunews.com: Việc sử dụng các nội dung đăng tải trên www.vietnam.ajunews.com phải có sự đồng ý bằng văn bản của Aju News Corporation.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