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이온몰, 印尼 자카르타에 신규매장 11월 오픈

야마모토 마키코 기자/ [번역] 이경 (dorami@ajunews.com)15:55 22-10-2021

[이온몰 델타마스 시티점 조성공사가 시작됐다. =19일, 서자바주 브카시 (사진=NNA)]


인도네시아 부동산 개발기업 시나르마스 랜드는 20일, 이온몰이 11월 자카르타 남부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시나르마스 랜드는 고층타워 아파트를 비롯한 대규모 복합개발지구 ‘사우스게이트’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온몰은 그 기간 프로젝트로 추진되고 있다.

‘사우스게이트’는 남자카르타 탄중바랏 지구에 위치해 있다. 자카르타 중심부에서 남쪽으로 약 15km 떨어진 곳으로, 가장 가까운 역은 수도권통근철도 탄중바랏역. 인근에는 자카르타 외곽순환도로(JORR)도 지나고 있어 교통접근성이 좋다.

이소베 다이스케(礒部大将) 이온몰 인도네시아 사장은 NNA에, “(11월 오픈에 대해) 언급을 삼가겠다”고 말했다.

■ 델타마스점, 조성공사 개시
이온몰은 시나르마스 랜드와 일본의 종합상사 소지츠(双日)의 출자회사가 개발・운영하는 서자바주 브카시의 종합도시 델타마스 시티에도 출점을 계획하고 있으며, 최근 건설지 조성공사에 착수했다.

이소베 사장에 의하면, 델타마스 시티점의 부지면적은 20헥타르. 아세안 지역의 이온몰 중 최대 규모에 해당된다. 2023년도 이후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1 #2 #3

© Bản quyền thuộc về Thời báo Kinh tế AJU & www.ajunews.com: Việc sử dụng các nội dung đăng tải trên www.vietnam.ajunews.com phải có sự đồng ý bằng văn bản của Aju News Corporation.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